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5)

The Avengers: Age of Ultron 
6.2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41 분 | 2015-04-23

 

중간고사가 끝나고 우리 날프11기와 함께 어벤져스를 보러 종로 피카디리에 갔다. 오랜만에 만나서인지 어찌나 좋던지*^^* 너무너무 반가웠다. 너무 짧은 시간 봐서 아쉬웠지만!! 다음엔 방잡고 놀아야겠다!! ㅎㅎ 인원이 11명이나 되는터에 J열을 점령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경험 정말 오랜만이었다 ㅋㅋㅋㅋ

 

어벤져스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인간이 만들어낸 인공지능 울트론에 의해서 인류 멸종될 뻔하는 이야기를 줄거리로 화려한 장면들 하나하나가 어찌나 멋있던지♥.♥ 특히 캡틴아메리카 역맡은 크리스 에반스 너무너무 멋있었다 헿.중간중간 나오는 우리나라 배경 때문에 관객들 웃음소리도 들리고 ㅋㅋㅋ 너무 재밌었다. 우리나라가 배경으로 나올땐 영화내용에 집중이 잘 안됐다. ㅋㅋㅋ MBC건물,강남 CGV옆 골목,새빛둥둥섬 등등 ㅋㅋㅋ우리나라 배우인 수현이라는 분도 신기하고 익숙한 거리가 배경으로 나오니까 뭔가 웃겼다. ㅋㅋㅋ어벤져스는 중간중간 유머가 적절히 녹아져있어서 너무 재밌었다. 무겁지 않고 가볍게 지인들과 영화를 본다면 강!!추!! 어벤져스 지잉~~~!

 

 

 

by 도룡뇽:D 2015. 4. 26. 10:50